본문 바로가기
SF9/COVER

SF9 JAEYOON (재윤) -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규현) Cover Ver. 가사

by 자피킨치 2020. 11. 5.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어떤 말로 표현해야
그대 알 수 있을까요
어떤 맘을 담아내야만
그대에게 전해질까
하루 종일 눈에 아른거려서
똑같은 매일을 보내고 있다고
나의 맘이 부담이 돼
그대가 달아날까 봐
함께 있는 지금만으로도
충분하다 생각했지만
점점 커지는
그댈 향한 마음에
이젠 말을 하고 싶죠
그댈 사랑하고 있어요
꽤 오래전부터
그대를 처음 본 후 지금까지
내 마음이 한순간 네게 움찔했죠
그때부터 나의
세상은 달라졌죠
그댄 아마 모르겠죠
나의 이런 마음들을
요동치는 소리까지도
꼭 숨겼으니까
난 아직도 많이 겁이 나지만
이제는 용기 내볼게요
그댈 사랑하고 있어요
꽤 오래전부터
그대를 처음 본 후 지금까지
내 마음이 한순간 네게 움찔했죠
그때부터 나의 세상은 달라졌죠
곁에 있는 지금도 행복해
여태껏 아껴뒀던 말
그댈 사랑하고 있어요
꽤 오래전부터
혹시 그대도 나와 같길 기도하며
내 마음이 한순간 네게 움찔했죠
그때부터 나의 세상은 달라졌죠

[원곡]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 규현

* 사족 *

엉엉 ㅜㅜ
무슨 웹툰 주제가가 이렇게 또 좋을일이람...
이재윤 노래 더해
맨날 노래해 커버도 더하고
무대도 더하고 솔로 콘서트도 해줘
작은 공연장에서 해줘 가까이 들을래
ㅜㅜㅜㅜㅜㅜ

커버곡 하는거마다 진짜 고심해서 곡 고르는가보다 싶음
점점 영상도 예뻐....신경쓰는거 같음....
또해줘 또해줘 또해줘!!!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