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F9/에스에프나인

SF9 영통팬싸 후기 영상통화 팬싸인회

by 자피킨치 2020. 10. 29.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더보기

2020년 코로나 발생이후 참 많은것이 달라졌습니다

그 중 하나는 덕질의 양상이라고나 할까요

직접 연예인을 대면할 수 없는 상황에서 공연분야가 침체기를 맞았지만

엔터분야는 방법을 찾아내고야 맙니다

 

이름하야 영.통.팬.싸 그리고 랜선콘서트

위기인듯 했지만 어쩌면 엔터분야에서는 가장 큰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팬싸를 하러 이동을 하지 않아도 하루에 여러차례 가능하고

랜선콘서트는 안전요원, 진행요원도 필요하지 않을 뿐더러 관객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뭐 서버증축 이런건 논외로 하구요)

 

고등학교를 졸업함과 동시에 덕질도 졸업했었으나

이제는 직장인이 되어 다시 덕질을 시작하면서 느낀점은

덕질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 입니다

 

그리고 눈코뜰새없이 바쁩니다

출연하는 드라마 영화 예능 라디오를 챙겨보는건 물론이고

노래나오면 노래듣고 뮤비나오면 뮤비보고 앨범나오면 앨범사고

브이앱, 인스타, 트위터, 버블, 웨이보, 유튜브, 다음카페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는것도 다 챙겨보고

쏟아부을 돈도 벌기위해 현생도 놓치면 안됩니다

 

또 했다하면 빠짐없이 다 봐야하는 성격탓에

모든 브이앱을 전부 다 보느라 이렇게 열정적인 때가 내 삶에 있었던가 싶기도 합니다

뭐 어쨌든 에스에프나인이랑 영통할라고 200만원 썼다는 주저리 주저리입니다

내돈 내가쓰는데뭐... 태클은 안받습니다 지나가시길~

아니 쓰다보니 사담이 너무 길어져서 줄입니다 허허

 

어쨌든! 첫팬싸를 했습니다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즐거웠습니다, 울었구요;;

매일 그냥 다시봅니다 팬싸했던거 보고 보고 또 보고

이름 부른 부분만 크롭해서 벨소리 해놓고 생각날때마다 보고 ㅎ

사골처럼 우려먹고 있습니다 (이거라도 안하면 너무 힘들어요)

저도 생각날때 볼겸 영통은 어떤 느낌인지 많은 분들이 느껴보시라고 글을 작성합니다

1. 백주호 🦁

매번 팬싸인회 순서는 바뀌는데 기준은 잘 모르겠습니다

첫팬싸 첫순서 그리고 준비를 잘 못한 상태에서 시작해서 지금 다시봐도 심장이 떨립니다

그냥... 불호령 얘기를 했습니다 (나 불호령 좋아한단 말야...)

진지하게 한복입고 멋있게 섹시하게 불호령을 해달라는 나의 아무말에 적잖이 당황한 주호

그래도 진짜 진지하게 원하면 회사에 말이라도 해보겠다는 ㅋㅋㅋㅋㅋ

인천 송도 촬영때도 봤지만 너무 그냥 백주호 == 착함 트루입니다

 

2. 휘영 김영균 🔝

셒구 유입 초기 제 기준 외모 1순위 였던 김후엥 답게 잘생겼습니다 (그러나 최애는 되지 않았음)

진짜... 진짜 사실 영통할때는 잘생겼다 이런 생각할 틈도 없고

그냥 1분 30초동안 진짜 어... 어... 그... 아무생각이안나.. 이딴 소리만 해댔습니다 

끝나고 다시보니.... 김휘영 웃는 모습 보십시오..

그냥 잘생겼습니다 누가 저렇게웃어 진짜 극락...;;

3. 다원 이상혁 👅

분명 말문 막힐걸 예상했기 때문에 이것저것 노트북에 적어두고 들고있었습니다

땡그랗게 보고는 읽어주는 이섹귀.... 흐헿헿 웃는거좀 보세요... kijul...

또 늘어놓자면 유입 초기 부끄러움 많이타는 행보에 당황했으나

덕질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이섹귀만큼 팬생각 하는 사람도 또 없다 싶습니다

나랑 칭긔칭긔 상혁... 처음이라 어색하고 덩달아 당황했을텐데 저 쏘스윗을 보세요....

4. 김인성 🌰

진짜... 이번 영통에서 강하게 나를 때린 김파프리카...

아무말도 못하니까 어르고 달래고 괜찮다고 침착하라고

말 많이해야한다고 이렇게 끝나면 아쉬울거 아니까 엄청 대화를 독려해줬습니다

미쳤어진짜... 난데없는 하트 세례도 받아주고...

뮤지컬 볼때 운다니까 눈을감으라는 파프리카김... 진짜 .. 미쳤습니다

5. 이재윤 🐣

최.애.등.장.

그냥 두뇌 리셋 근데 항상 보면서 느끼는건데 이재윤 마이웨이 개쩝니다

단체라방같은것도 하면 뭔가 어디 빠지면 남의 말이고 뭐고 안듣고 갑자기 웃긴모먼트 터짐

근데 영통팬싸에서 마이웨이가 애교여 버림...;;

그냥 내가 벙어리 처럼 말잇못 하니까 그냥 마이웨이 애교로 날 죽여버림

저 이거 볼때마다 극락갔다옵니다 매일 죽어요 그냥

그냥 힘들게 번돈? 그런거 생각 안듭니다 아 내인생 그냥 걸어야겠다

내 돈을 그냥 쏟아 붓는게 내 삶의 가장 큰 행복이겠다 그런 생각이 듭니다

6. 김영빈 🍀

누가 김영빈 삶에 설탕쳤냐 쏘스윗 그자체 

차애입니다.. 하고싶은말이 있었는데 혼자 주저리 주저리.... 들어줘서 고맙다... 영빈...

그래도 예쁜눈으로 봐주고 이때 최애 차애 지나고 또 뭔가 너무 슬퍼서 눈물 줄줄 했습니다

그냥... 다정함이 돌아버렸습니다 정직한 오피셜 그자체

우니까 액정 닦아줌...

╭┈┈┈┈╯    ╰┈┈┈╮

 

  ╰┳┳╯    ╰┳┳╯

       o        o

      o         o

         ╰┈┈╯

       o ╭━━━━━╮  o

         ┈┈┈┈

       o       o

7. 강찬희 😇

애기... 막내..

사실 그냥 너무 어리다는 인식 때문인지

또 한번더 머리속 리셋으로 정신을 잃음 

진짜 무슨말 했는지 모릅니다 대충.. 찬희 애교 뭐... 종류 늘려줘 머이런...

진자 아무말 이었던게 저 웃는 찬희 제가 성심당 빵얘기해서 웃는겁니다 (아무말의 끝)

8. 유태양 🌞

뭐랄까 엄청 새침떼기 유태양입니다

리액션 진짜 잘해줍니다 뭔 말을해도 요리조리 웃고 손이고 몸이고 다써서 대답함

다시보면서 그냥 아이고 ㅜㅜㅜ 또웃네 또웃어....

세상 다정하게 보면서 철벽남인부분이 진짜 웃기고 새침떼기 그자체 

9. 로운 김석우 🐭

얼굴이 진짜 어이없게 잘생기긴 했습니다;;

마지막이라 첫 영통팬싸가 이렇게 끝나는구나 싶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말도 잘 못하고 ㅋㅋㅋ 그냥 아무말 대환장 파티 하다가 10여분이 훅 지나갔더군요

그래도 천상연예인들인지 대부분 만족스러웠습니다

어후 또 열심히 살면서 벌 이유가 생겼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영통 팬싸로 찾아 오겠습니다

대면 팬싸가는 그날까지~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