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12

망원동 디저트 카페 베리빈 한강껍데기 먹고 근처에 있길래 그냥 들어간곳 크로와상이 종류별로 깔려있고 에그타르트랑 마카롱도 있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커피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음료 나오기까지 한참걸려서 뭐지 했는데 커피는 핸드드립에 디저트류를 모두 따뜻하게 데워서 주더군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래 목표였던 한강껍데기도 괜찮았지만 우연히 갔던 카페가 만족스러워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하두 오래 먹고 떠들었더니 술도 다깨고 집에갔습니다 subin0522.tistory.com/512 망원동 한강 껍데기 무려 세달만에 돌아온 식당리뷰입니다 잘 지내시나요 여러분 전 잘 못지내고 있습니다 하하 망원동 한강껍데기 가격 / 망원동 한강껍데기 메뉴 연예인 운동뚱 김민경님의 맛집으로 유명한 '한 subin0522.tistory.com 2020. 11. 11.
망원동 한강 껍데기 무려 세달만에 돌아온 식당리뷰입니다 잘 지내시나요 여러분 전 잘 못지내고 있습니다 하하 망원동 한강껍데기 가격 / 망원동 한강껍데기 메뉴 연예인 운동뚱 김민경님의 맛집으로 유명한 '한강껍데기'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나왔던 곳입니다 일단 온벽이 사인으로 덮여있습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듯 합니다 화요일 저녁 6시쯤 도착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2~3테이블 정도 여유가 있었습니다 6시 넘어서는 바로 대기가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위치도 지하철과 한참 떨어져 있는데 평일 저녁에 대기가 있는걸보니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인것 같습니다 기본찬 껍데기를 파는 곳이기때문에 콩가루와 특제 소스인가... 보통 부추를 담궈먹는 소스가 나옵니다 대부분 셀프바에서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두툼한 목살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갔.. 2020. 11. 11.
노브랜드 버거 지난주 점심으로 드디어 노브랜드 버거 방문 버거가 작다고해서 커보이는 미트마니아 버거를 골랐다 가격이 저렴해서 상하이 핑거 포크도 2개 추가주문 미트마니아 버거 맛있다;; 입맛이 저렴이인건가 내입맛에는 쉑쉑보다 맛있었다 안에 계란후라이도 들어있고 소스에서 스모크향이라고 하나 비비큐소스같은 맛도 나고 짜고 정말 맛있게 먹었다 미트마니아는 패티도 두개나 들어서 양도 충분했다 감자2개, 상하이 핑거 포크2개 상하이 핑거 포크는 약간의 향신료 향이나는 국제적인맛 같이나오는 소스가 매콤해서 감자도 같이 찍어먹기 아주 좋았다 가격이 저렴해서 시그니처 세트1 + 상하이 핑거 포크까지 해도 10,000원이 안넘는다 가성비 개쩌는 노브랜드버거 또갈거임 ㅋㅎ 2020. 8. 11.
종각역 쉑쉑버거 쉑버거 패티가 한개 들어간 싱글과 패티가 두개들어간 더블중에 골라야한다 당연히 더블로 골라주자 패티는 소고기패티, 아 이거 진짜고기다 라는 생각이 드는 맛이다 머쉬룸버거 버섯과 치즈를 한번에 튀긴 패티가 들어간 채식주의자 식단 은근 매콤한 맛이나서 고기가 안들어가도 맛있다 햄버거를 느끼해 하는 사람이라면 머쉬룸 버거가 맞을듯 스모크버거 베이컨에 소고기패티와 치즈가 들어간다 근데 토마토, 양상추가들어가지 않아 육식주의자에게 안성맞춤인 버거 다소 짠맛이 강하다 나도 육식위주의 식단을 하는데 야채가 안들으니 너무 짜서 한번먹고 안먹는다 짠맛 극단적 육식주의자에게 추천 쉑스택버거 소고기패티 + 버섯치즈튀김패티 이거야말로 완벽한 조화아닐까 진정한 고기의 맛이나는 소고기패티와 매콤함에 치즈까지 들어간 버섯패티 아쉽.. 2020. 6. 17.
종각역 맛집 쿵푸 마라탕 (종로) 종각역 근처 쿵푸 마라탕 지나가다 우연히 본 마라탕 가게인데 왜인지 계속 먹고싶어서 생각만하다가 점심에 입성 마라탕 가게들은 시스템이 비슷비슷한듯 먹고싶은 재료를 골라서 결제하면 끝 대충 배추 청경채 면 버섯 등등 많이도 골랐다 마라탕1 (소고기1추가), 꿔바로우작은 사이즈 27,500원 결제 뭘 얼마나담은거야 대체? 음료는 안시킨가격 가득가득 대충 담았던거 복기해보면 연니가 좋아하는 연근 건두부(포주라고하나?)랑 분모자 배추 청경채 버섯들 숙주 소세지류 유부 새우 넓적 당면 무슨옥수수면인가도 넣음 많이....담았네 ㅋㅋㅋㅋ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붐비고 자리도 많지 않았다 나오는데도 꽤 시간이 걸렸다 셀프인 단무지랑 땅콩소스도 가져오고 공기밥무료! 아주 반가운 제도다 :) 먹다보니 손님중에 중국어를 사용하.. 2020. 6. 15.
종각역 맛집 델리커리 종로그랑서울점 종각역 바로옆 그랑서울 지하 1층 델리커리 종각역 지하철과 건물지하가 연결되어 있어서 더운날에도 접근하기 좋다 나는 한국인이니까 고추 스티커 붙어있는 메뉴만 시킨다 새우 크림 커리였나 정말 고추스티커만 보고 주문했다 또 새우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스테이크도 추가했다 가지를 내가 먹는다니 한 2년전만해도 있을수 없는 일이었는데 아직 가지 단독메뉴는 근처에도 못가지만 가지 튀김이나 가지볶음밥이나 이렇게 카레에 곁들여져 나온 가지는 조금 먹을 수 있다 히히 커리에는 또 난을 꼭 시켜줘야지 난으로 설거지 하면서 먹어줘야지 그게 커리지 갈릭난으로 주문! 카레도 참 좋아하는나 신났다 카레가 좀 적지 않은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다행히 리필이 된다! 부족해서 빠르게 리필주문하고 먹음 기본으로만 먹으면 카레양이 적절할 .. 2020. 6. 15.
종각역 맛집 쿠차라 종로점 CUCHARA 종각역근처 쿠차라에 방문!! 종각역 주위에 빌딩이 많아서 모든 직장인들이 12시에 밥을먹으러 내려오기때문에 어떤가게를 가던지 12시에는 대기없이 먹기가 힘들다 그랑서울 지하1층 쿠차라는 줄이길어 먹지는 못하고 눈여겨 보았던곳 평소에 워낙 부리또를 좋아해서 벼르고 있던 곳이다 주문방법이 서브웨이와 유사하다 스텝별로 내가 원하는것만 쏙쏙 골라 주문하면 된다 사진에 잘 안보이네 그럼 적지뭐... HOW TO ORDER 나만의 선택으로 즐기는 쿠차라 이용TIP! STEP 1. MAIN TYPE CHOICES 부리또 / 부리또 볼 / 타코 / 샐러드 STEP 2. RICE & BEANS 흰밥 / 현미보리밥 / 파히타 야채 / 블랙 터틀빈 / 강낭콩 STEP 3. MEAT / TOFOCHOICES 그릴치킨 / 스테.. 2020. 6. 15.
왕십리 한양대 맛집 일락 한양대 일락 서울 나들이가서 먹은 라멘집이다 만**씨가 하두 맛있다고 맛있다고 해서 지난번 에도 한번 갔었는데 갑자기 휴무한다고 해서 못먹고 드디어 이번에 먹어봣다 사실 이번에도 오픈이 30분이 늦어져서 한참 기다려서 먹었다 ㅋㅋ... 나는 맛있다는 돈코츠 라멘을 주문했는데 돈코츠라멘만 맵기조절이 안되는걸 보니 요리하시는 분께서 딱 신념을 가지고 하는듯 하다 평소 하얀국물 라멘은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데 여기 돈코츠는 확실히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서 국물 한방울 안남기고 다먹고왔다 사이드로 주문한 고기도 너무 맛있었다 2019. 9. 11.
건대 배달 맛집 짱닭치킨 숙소에서 배달시켜먹은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기록한다 저 스노윙치즈가루가 뿌려진 맛감자는 서비스로 온거고 3가지만 치킨, 떡볶이가 오는 세트를 주문했다 떡볶이랑 치킨이 둘다 먹고싶어서 같이파는곳을 찾아서 시켰는데 기대보다 훨씬훨씬 맛있었다 매운맛은 정말 매웠고 맛감자랑 후라이드+떡볶이국물로 매운거 달래고 마늘치킨도 먹어주면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존맛 집이었다 튀김옷도 엄청 바삭바삭하고 닭자체가 맛있는 느낌이다 떡볶이도 약간 사이드라 큰기대 안했는데 국물 무슨 육수끓여서 만들었는지 정말 맛있었다 내가 사는 동네가 아니라 잘 모르지만 건대 배달 맛집 으로 아주 강추한다 2019. 9. 11.
서울 성수동 블루보틀 그릏~~~~게 유명하다는 블루보틀에 다녀왔다 지상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다가 내려가라고 안내해주면 지하로 내려가는계단에서 또 줄을 서서기다리고 주문을 하면 한참뒤에 커피가 나온다 블루보틀 메뉴, 블루보틀 가격 커피치고 굉장히 굉장히 비싼편이다 나는 대전사람이라 손이 덜덜 떨렸지만 서울 거주중인 이들은 이정도 하는 카페가 많다고 말했다 카드 서명할때 이름을 정자로 작성하고 그 이름으로 불러준다 손님이 많다보니 주문하고 나온시간도 한참걸렸다 커피 세잔에 18,700원이면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아이스라떼 콜드부르 카푸치노 가격도 가격이지만 사실 양이 엄청 작다 저 카푸치노 잔 굉장히 큐트함 매장에도 손님이 정말정말 많고 자리도 눈치싸움해서 앉아야한다 나갈때는 건물 밖까지 줄이 길어져 있었다 워낙 유명한 곳.. 2019. 9. 10.
서울 자양동 맛집 송화산시도삭면 (건대 맛집) 1박2일 간의 서울 먹방투어 두번째 장소는 '송화산시도삭면' 수요미식회에 나온 도삭면 맛집이라고 한다 주변에 마라탕집에 먼저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도삭면집으로 향했다 도삭면과 꿔바로우 도삭면은 정말 칼로 썰어낸것처럼 투박한 면을 가지고 있다 중국음식답게 국물부터 기름이 좔좔 퍼져있고 향신료가 조금 들어가있다 나는 거부감이 없어서 맛있게 잘 먹었다 맵게 생겼는데 맵지는 않고 담백한 맛이 강했던 것 같다 면이 너무 두꺼워서 호로록 못먹고 잘 씹어먹게 된다 꿔바로우는 쫀득쫀득하고 정말 맛있었는데 그 강한 시큼한 향이나서 먹으면서 숨을 들이쉬면 기침이 나올 정도였다ㅋㅋㅋ 그래서 숨을 참거나 내쉬면서 먹었다;; 쫀득쫀득하니 맛있고 탕수육의 달달함과는 전혀다른 새로운 맛이다 역시나 둘이서 갔으니 세개를 시켜줘.. 2019. 9. 9.
서울 성수동 다로베 다로베 메뉴 다로베 가격 성수동에 있는 양식집 어딘가에서 열리는 피자대회에서 1등을 했다고 한다 오픈 전부터 사람들이 대기명단을 작성해놓고 오픈시간에 맞춰서 테이블이 꽉차는 곳이다 당연히 내가 서울에 이런곳을 잘 알리가 없고 서울거주중인 만모(2n살)씨의 초대로 가봤다 이것이 바로 피자대회에서 1등을 했다는 비스마르크 피자이다 생전 듣도보도 못한 부팔라 모짜렐라와 프로슈토꼬또 햄이 들어갔다고 한다 자리에 앉아있으면 오픈키친에서 요리하는 모습이 보이고 장사가 잘되는 곳인 만큼 분업화가 철저히 잘 되어있다 화덕 앞에서는 열심히 피자만 굽는 직원분이 있다 같이 주문한 해산물 스파게티 면보다 해산물이 더 많이 보인다 조개..., 새우, 꽃게가 다양하게 들어있는 해산물 파스타이다 토마토가 들어있지만 걸죽한 토마토.. 2019. 9.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