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F9/SOUNDCLOUD, 미발매

휘영(SF9) APGuJEOnG RODeO 가사, 듣기 (SoundCloud)

by 자피킨치 2021. 1. 20.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With JAMIE

넌 너무 비슷한 말이 많아서
한참을 나 더 생각했어
내가 아는 사람들과는 달라서
나는 답을 내리기가 어려워
너를 주위에 두는 건 너무 치명적이야
네가 사는 방식이 너무 이기적이라
내가 너를 지켜봐야겠어
내가 널 딱 두고 보겠어

내가 조금 부담스럽다 해도 네가 이해 좀 해줘
왜인지 남아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아
지금 밖에 열려있는 cafe 아무 데나 들어가 일단
쳐다봐도 물어봐도 나만 봐줘 당연하다는 듯 해줘
너의 주변에서 맴돌기
너와 맞게 새로 change up, me
Why do you keep lying
I know you want my mind

넌 너무 비슷한 말이 많아서
한참을 나 더 생각했어
내가 아는 사람들과는 달라서
나는 답을 내리기가 어려워
너를 주위에 두는 건 너무 치명적이야
네가 사는 방식이 너무 이기적이라
내가 너를 지켜봐야겠어
내가 널 딱 두고 보겠어

아직 난 너를 원해
절대 나 안 변해
우리 단 한번에 빠져들어
나 이미 중독됐지
너도 비슷한 느낌이기를

넌 너무 비슷한 말이 많아서

Produced by Mixtape Seoul

SOUNDCLOUD LINK

* 사족 *

비오는날 눅진 카페 테라스에서

은은하게 올라오는 커피향나는 노래

 

둥땅둥땅 하는게 메이플 스토리 커닝시티 같기도 하고

휘영이는 메이플 스토리 아려나

그래도 99년생이면 알겠다

다른점이라면 라떼는 직업이 4~5개였고

휘영이 때는 뭐 8개쯤 됐었겠지...

 

역시나 사랑에 목메는 듯한 찌질한 휘영감성

그 간절함에 휘영균 얼굴을 대입하면 냅다 영화한편이 나와버린다

휘영균아.... 오래보자....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