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F9/SOUNDCLOUD, 미발매

주호(SF9) 웃어나 보자고 가사, 듣기 (SOUNDCLOUD)

by 자피킨치 2020. 9. 14.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항상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점차 웃음이 사라질 때 그냥 웃어나 보자! 그럼 행복할거야! 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Same 어느덧 내일
매일이 반복되는 지루함 썸네일
다 후퇴 똥 밟았네 퉤
왜 모두 내게 바라기만 한가 매일 매일

Checkmate 내 말이 맞죠
조그매진 이 기분 알죠
매끈히 식은땀만 흘러 욕먹네 오늘도 Ya ya
내가 말했잖아 그럴 땐 화끈하게

나지막하게 한번 들어볼래
반항을 꿈꾼다면 내 손을 잡을래
이해 못 하겠어 왜
나는 나인데
내가 아닌 다른 내가 되라 하니 왜

나지막하게 한번 들어볼래
반항을 꿈꾼다면 내 손을 잡을래
이제 참지 말자 내
손을 잡을래
남의 춤이 아닌 너의 춤을 춰 볼래

똑똑하게 그래 똑똑하게
답답하게 아니 답답하네
담아둔 거 그만 담아두고
다 터뜨려 Bang bang 팡팡 파랑
새처럼 너의 길을 훨훨 날아
너의 길은 네가 만들어 날아 봐라 바람
뭐 별거 있겠어 그냥 웃어나 보자고

나는 똑똑하지도 않은데
웃기지도 않다고
더는 Deep 해지지 못하게
그냥 웃어나 보라고 Eh oh

딱히 나 웃을 일이 없다고
앉아 있지만 말자고
모두 다 같이라면
같이 웃어나 보자고 Eh oh

Want you stay with me I love it
U wanna champagne 너는
시원하니 뻥 뚫리니 뚫어 뻥뻥
개운하니 한때 개운산에 등산 뒤에 등목 같니
그럼 다행이지 너는 너여야지 그게 너이기에
멋있는 거 아니 그때 그 노래 하나로
부족하면 이걸로 퉁 쳐
잊고 있었지 뭐야
인생이 아름다우려면 네가 먼저 빛나야 돼

나지막하게 한번 들어볼래
반항을 꿈꾼다면 내 손을 잡을래
이해 못 하겠어 왜
나는 나인데
내가 아닌 다른 내가 되라 하니 왜

나지막하게 한번 들어볼래
반항을 꿈꾼다면 내 손을 잡을래
이제 참지 말자 내
손을 잡을래
남의 춤이 아닌 너의 춤을 춰 볼래

똑똑하게 그래 똑똑하게
답답하게 아니 답답하네
담아둔 거 그만 담아두고
다 터뜨려 Bang bang 팡팡 파랑
새처럼 너의 길을 훨훨 날아
너의 길은 네가 만들어 날아 봐라 바람
뭐 별거 있겠어 그냥 웃어나 보자고

나는 똑똑하지도 않은데
웃기지도 않다고
더는 Deep 해지지 못하게
그냥 웃어나 보라고 Eh oh

딱히 나 웃을 일이 없다고
앉아 있지만 말자고
모두 다 같이라면
같이 웃어나 보자고 Eh oh

지금부터 있을 4마디 중
한마디는 내가 그냥 비워둘게
내가 시-작하면 그냥 웃어

웃을 일만 있다고
그냥 웃어나 보자고
행복을 바란다면
내가 곁에 있겠다고

웃을 일만 있다고
그냥 웃어나 보자고
행복을 바란다면
내가 곁에 있겠다고

Lyrics by ZUHO
Composed by ZUHO, Slyberry
Arranged by ZUHO, Slyberry

SOUNDCLOUD LINK

 

웃어나 보자고 (Prod. by ZUHO)

항상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점차 웃음이 사라질 때 그냥 웃어나 보자! 그럼 행복할거야! 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Same 어느덧 내일 매일이 반복되는 지루함 썸네일 다 후퇴 똥 밟았네 �

soundcloud.com

* 사족 *

보면 볼수록 영빈이 

외모랑 성격이 가장 다른 멤버로 왜 주호를 꼽았는지 알것 같은 느낌

무슨 무뚝뚝한 마법사(?) 처럼 생겨서는

젤 애교많은 성격에다 가사도 뚱땅뚱땅거리는게 너무 귀여움 모먼트

웃어나 보라고~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