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F9/SOUNDCLOUD, 미발매

주호(SF9) 이 노래 하나로 가사, 듣기 (SOUNDCLOUD)

by 자피킨치 2020. 9. 14.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Lyrics by ZU HO
Composed by ZU HO
Track by 정진욱, ZU HO

이 노래 하나로 여러분 삶에 힘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쓰게 된 노래에요.
저도 가끔 '나는 왜 혼자인 걸까'라는 생각에, 그 외로움에 갇혀서 힘들 때가 있거든요.
그런데 정말 부질없는 생각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말해주고 싶어요! 여러분은 절대 혼자가 아니에요!
항상 옆엔 제가, 우리 멤버들이 있을 것이고 그 안에 여러분의 가족, 친구들이 밝게 맞아줄 거예요!
그러니까 항상 행복하게! 억지로라도 웃으면 조금이나마 스스로 위안이 될 거예요!
‘이 노래 하나로’라는 곡은 제가 여러분께 드리는 선물이자 저의 마음이에요!!
우리 같이 행복해요. 사랑해요!

누군가 있어 주는 게
머릿속은 까맣게
이해해보려 하면
나는 그렇게
내 속은 타는데
내 손은 잡을게
없는데 허전한 게
오늘도 이렇게

내가 내게 말했었던 것 같아
이 현실이라는 게
내가 네게 말했었던 것 같아
곁에 있어 준다는 게
이 현실 그 상황
어떠한 미련 또 다른 부담
모든 게 나에게만 오는 것 같아 왜
빌어먹을 세상이라는 게

꿈 그거 맞아 말도 안 된다던 것
품 그거 맞아 뭔가를 감싸준단 것
다친 마음 시선은 위로
어두운 밤만이 내게 주는 위로

내가 바라는 게 있다면
이 노래 하나로
숨 막혀온 너의 일상을 모두 저리로
모두 제자리로
다시 시작할 때면
네가 하고 싶은 거 그거 그냥 하면 돼 폼나게

워어
너는 혼자가 아니야
날 믿어봐
내가 바라는 것이 있다면
워어
주위를 둘러봐
난 웃고 있을 거야
이제는 다 같이야
You wanna feeling me?
You wanna feeling me?
네 곁에 있어 줄게
이제는 다 같이야

넌 여전히 예뻐 내게
삶을 열어주는 Intro
너와 함께라면
내가 되어줄게 네 Echo
항상 아쉬운 밤
난 또다시 시간을 거꾸로
걱정하지는 마 항상 네 주위에 있어
4 걸음 안에 그 안에 네 부름에 달려갈게
나 진짜 왜 이래 감성팔이
Hey please be my baby
3년간 우리 같이 달려왔잖아
우리 가족이잖아
내 사람 넘어서 사랑
그 모든 게 잘되길 바람
행복하고 날 잊지 않기를 바람

내가 바라는 게 있다면
이 노래 하나로
숨 막혀온 너의 일상을 모두 저리로
모두 제자리로
다시 시작할 때면
네가 하고 싶은 거 그거 그냥 하면 돼 폼나게

워어
너는 혼자가 아니야
날 믿어봐
내가 바라는 것이 있다면
워어
주위를 둘러봐
난 웃고 있을 거야
이제는 다 같이야
You wanna feeling me?
You wanna feeling me?
네 곁에 있어 줄게
이제는 다 같이야

자 이 노래도 막바지에
다다름에 감사할게
하지만 이대로 끝낸다면
기왕이면 활짝 웃게
지금 이 가사 쓰는 와중에도
내 눈엔 눈물이 흘러
슬퍼서 우는 게 아닌
내 진심을 전할 수 있어서 마지막으로
나도 끝나지 않을게 끝나더라도
내 사람들과 함께 끝은 아름답게

워어
너는 혼자가 아니야
날 믿어봐
내가 바라는 것이 있다면
워어
주위를 둘러봐
난 웃고 있을 거야
이제는 다 같이야
You wanna feeling me?
You wanna feeling me?
네 곁에 있어 줄게
이제는 다 같이야

SOUNDCLOUD LINK

 

이 노래 하나로 (Prod. By ZUHO)

Lyrics by ZU HO Composed by ZU HO Track by 정진욱, ZU HO 이 노래 하나로 여러분 삶에 힘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쓰게 된 노래에요. 저도 가끔 '나는 왜 혼자인 걸까'라는 생각에, 그 외로움에 갇혀서 ��

soundcloud.com

* 사족 *

팬들 한테 하고 싶은 말을

노래로 표현하는 백주호

사운드클라우드에 적어논 멘트가 따숩기도 하다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