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F9/SOUNDCLOUD, 미발매

휘영(SF9) OTL 가사, 듣기 (SoundCloud)

by 자피킨치 2020. 9. 13.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그래 그냥 가끔은

아무도 없는 나는 변하고 싶어

그래 그냥 가끔은

니가 없는 세상에 있고 싶어

 

우린 지루하게 싸웠고

우린 더럽게 재밌었어

너를 알고 난 바뀌었고

이젠 다시 돌아가고 싶어

 

어떻게 니가 나한데

이럴수 있는거야 너 대답해

난 너한테

아무것도 아니었음 대답해

 

난 진짜 원했어 니가 어떻게 해도

니가 변했어도 내가 원했고

난 진짜 원했어 네가 어떻게 해도

우린 변했어도 내가 원했거든

 

가장 생각없을시간 가끔 깜빡해 뭐든 다

그래도 계속 living like ye

 

초라해지기 싫었나봐 무게만 잡고 있는게

니가 날 아니꼽게 보는게 다 느껴져

 

oh yeah 넌 대체 뭔데

날 자꾸 들었다 놨다한 그 태도 Drop it

 

마음이 급해 안해도 돼

억지로는 나 No No

아니 급해 해가 뜨게

어그러진 나의 맘은 초조

 

날 어디까지 끌어내릴거야

정말 난 아무것도 아닌거야

 

그래 그냥 가끔은

아무도 없는 나는 변하고 싶어

그래 그냥 가끔은

니가 없는 세상에 있고 싶어

 

우린 지루하게 싸웠고

우린 더럽게 재밌었어

너를 알고 난 바뀌었고

이젠 다시 돌아가고 싶어

 

어떻게 니가 나한데

이럴수 있는거야 너 대답해

난 너한테

아무것도 아니었음 대답해

 

난 진짜 원했어 니가 어떻게 해도

니가 변했어도 내가 원했고

난 진짜 원했어 네가 어떻게 해도

우린 변했어도 내가 원했거든

 

그냥 가끔은 변하고 싶어

그냥 가끔은 네가 없는 세상에 있고 싶어

Produced by Mixtape Seoul

SOUNDCLOUD LINK

* 사족 *

달달만 하다가 좀 삐진 김휘영

'우린 더럽게 재밌었어'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