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F9/SOUNDCLOUD, 미발매

휘영(SF9) 눈 가사, 듣기 (SoundCloud)

by 자피킨치 2020. 9. 11.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라이브 영상

네가 눈을 보고 싶대서
나는 겨울로 갔어
아찔한 여름을 비켜
오르는 열기를 식혀

네가 눈을 보고 싶대서
나는 겨울로 갔어
아찔한 여름을 피해서
나는 더 멀리 갔어

Track by ILLUID HALLER

네가 닿지 않을 거리
너는 저기 멀리
날 감시하는 걸까
송글송글 맺힌 땀방울이
Yeah 뚝 떨어지고

왜 하필 넌 눈에 꽂힌걸까
금세 또 바뀔껀가
이게 날 위한 걸까
아님 날 이용한걸까

네가 눈을 보고 싶대서
나는 겨울로 갔어
아찔한 여름을 비켜
오르는 열기를 식혀

네가 눈을 보고 싶대서
나는 겨울로 갔어
아찔한 여름을 피해서
나는 더 멀리 갔어

어려운 너의 취향은 날 눈물짓게 해
또 바보같이 네 앞에선 함박웃음해
네가 나를 계속 우습게 보게 행동해
나는 이렇게 멍청하게

웃기지도 않은 농을 서슴없이 뱉고
싸해진 분위기를 수습하려 해도
망할 주도권을 뺏겨
너는 정색 표정했고
어쩔줄 모를 내 입꼬린 알이 배겨

나의 나쁜 생각
네가 밟고 지나가 까매진 눈이 내 맘
우리 맘이 뭘까
정말 정이 다일까

네가 눈을 보고 싶대서
나는 겨울로 갔어
아찔한 여름을 비켜
오르는 열기를 식혀

네가 눈을 보고 싶대서
나는 겨울로 갔어
아찔한 여름을 피해서
나는 더 멀리 갔어

SOUNDCLOUD LINK

 

- 눈 -

네가 눈을 보고 싶대서 나는 겨울로 갔어 아찔한 여름을 비켜 오르는 열기를 식혀 네가 눈을 보고 싶대서 나는 겨울로 갔어 아찔한 여름을 피해서 나는 더 멀리 갔어 Track by ILLUID HALLER

soundcloud.com

* 사족 *

휘영 싸클 최애곡

유일하게 플레이리스트에도 담고 자주듣는곡

눈을 보고 싶대서 겨울로 갔다는 가사가 후벼팜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