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F9/COVER

SF9 JAEYOON - 허전해 (폴킴) Cover Ver. 가사

by 자피킨치 2020. 9. 11.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마음이 허전해
널 만나고부터
잠시 나와줄래
널 만나야겠어
어두운 밤 부서지는 기억
별이 되어 비추고
보이지 않던 오랜 방황들이
나은 내일을 꿈꾸게 해
마음이 허전한 게
자꾸 네가 생각나서일까
네 이름 부르면
언제라도 날 찾아줄 것 같아
두 눈을 감으면
그날 그대로 널 그릴 수 있어
그날이 그리워 그리워 나는
너를 만나는 게
내게 큰 힘이 돼
이젠 당연하게
널 기다려 My Love
차가운 맘 모진 바람들이
나를 초라하게 만든대도
따스한 너의 그 한마디가
나의 모든 걸 숨 쉬게 해
마음이 허전한 게
자꾸 네가 생각나서일까
숨이 턱 막힌 듯
아무 일도 난 할 수가 없잖아
한참을 떠들며
마시던 술이 달지가 않은데
네가 더 그리워 그리워 다시
마음이 허전한 게
자꾸 네가 생각나서일까
네 이름 부르면
한걸음에 날 찾아올 걸 알아
두 눈을 감으면
내 곁에 있는 널 느낄 수 있어
네가 참 그리워 그리워 다시
네가 더 그리워 그리워

[원곡] 폴킴 - 허전해

* 사족 *

SF9 첫 공식커버영상

아무래도 그룹특성상 댄스곡에서 많은 파트를 받지 못하는 재윤이 커버를 했다

무려 동방대 출신인데 그룹내 서브보컬 포지션이라.. (정작 메인보컬은 경희대 언정..)

그룹 댄스곡에서도 잘 사는 목소리지만

역시 발라드를 부를때 가장 빛나는 목소리가 아닌가 싶다

일을 못하는 소속사도 그건 알아서

OST도 단독으로 두개 넣어주고 커버도 만들어준다...

SF9 전곡, 피처링, 미발매곡, 커버, 사운드클라우드, 라이브 모음 👈
SF9 안무, 릴레이댄스 모음 👈
SF9 응원법 모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