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세상의 모든 뷰티

쌍커풀 수술 상담기

by 자피킨치 2020. 3. 29.

쌍수를 했습니다.

협찬X, 광고X, 홍보X

눈 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있도록 최대한 상세하게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무조건적인 성형을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자신이 어떤 눈을 가지고 있고 어떤점이 너무 불편한지 정확히 알고 상담을 하면서 후회 없는 성형하시길 바랍니다

 

성형 이유, 성형 전

1. 눈이 약간 째져있어서 화나보인다는 말을 종종 들었습니다. 화나보이지 않는 선한눈매를 갖고싶었습니다.

2. 눈이 한번 붓게되면 완전짝눈이되어 며칠간 돌아오질 않았습니다.

특히나 여행가서 눈이 붓게되면 사진을 찍을때마다 속상했습니다 (아래 부은 한쪽눈)

 

성형외과 상담

총 4군데 상담 진행 

요구사항 (큰 눈, 선해보이는 눈)

3명이서 같이 상담을 받아서 할인이 높게 책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A 병원

눈 앞머리가 내려오고 뒷꼬리가 올라가서 더 눈이 화나보이는 것

듀얼트임(뒷, 밑트임)으로 뒤를 내리고 눈매교정으로 앞을 올려야함

위, 아래로 키우는 수술을 동시에 할 수 없음 

1차로 뒤를 내리고 2차로 앞을 올리는 방향으로 진행

눈밑 다크서클도 해주면 좋을 듯 (눈밑동안술)

 

1차 수술 : 듀얼트임(110) + 눈밑동안술(130) / 금액: 240(원가) ->210(할인)

2차 수술 : 눈매교정 / 금액 : 200만원대

 

B병원

눈 자체가 작지는 않음 덮여있는 부분들을 꺼내주는 방향

눈 앞쪽의 눈동자가 살짝 덮여서 인상이 세보이고 눈이 작다고 생각하게됨

뒷쪽 꼬리를 내릴 수 있는 듀얼트임 필요

눈앞꼬리 약한 눈매교정으로 올리고 (비용을 받을정도의 눈매교정은 아님)

눈의 중반까지 절개 나머지 뒷쪽 반은 매몰로 진행

눈동자를 덮는 피부도 제거해야함

지방재배치는 아직 할 나이가 아님

 

부분절개(90) + All트임 (앞.윗트임, 듀얼트임, 140) / 금액: 230 ->220

 

C병원

나이가 지긋하신 선생님이 정말 쏘쿨하게 상담진행

눈매교정, 쌍커풀 하면 됩니다 끝

비용 200 (할인된 금액임, 할인전 금액 기억안남)

상담해주시는 분이 같이간 성형 계획없는 친구에게

왜 안하냐 제일해야할것 같다고 말함 (기분이 굉장히 나빴음)

 

D병원 (수술 확정 및 진행한 곳)

얼마전에 수술한 지인이 한곳

상담실장님이 퇴근해서 원장님상담진행

앞트임으로 몽고주름을 없애줘야함

눈꺼풀이 윗앞쪽 눈동자를 덮어서 눈매교정필요

뒷트임은 일단 눈 앞쪽 먼저 수술을 진행해보고 결과를 보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

뒷쪽은 많이 트여있어서 극적으로 더 틀수는 없는 눈매

다크써클은 지금 젊을때 하면 비절개로 가능 (나중에는 무조건 절개로 해야함)

 

눈매교정 + 앞트임 = 270

이었으나 지인추천, 3인 수술확정 할인으로 200에 수술하였습니다

 

수술 결정

두군데 더 상담을 잡았는데

네번째 병원에서 결정을 하면서 못간 두곳은 상담을 취소 하였습니다

가격과 니즈가 세명모두 적절히 만족하도록 상담이 진행되어 결정

직원들이 다들 예쁘고 정말 친절했습니다

그리고 상담실장님이 없어서 의사선생님, 이사님이랑 상담했는데

이사님이 진짜 재밌게 ㅋㅋㅋ 상담해주심

무엇보다 직원 2분인가 3분이 원장님한테 수술받았다고 해서 믿음이 더갔다 ㅋㅋㅋ

당일 예약금과 날짜 확정으로 좀더 할인해주심

화요일에 상담진행하였고 같이간 3명이서 같은날 수술할 수있는 금요일에 수술 진행하였습니다

예약금 10% 잔금 수술당일 결제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