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세상의 모든 리뷰

대우 에어프라이어 as (대우 어플라이언스)

by 자피킨치 2019. 9. 5.

 

5월 22일 에어프라이어 구매

언니한테 생일선물로 에어프라이어를 받았다

자취인에게 필수템 다이어트할때도 너무 좋다

종이호일도 구매해서 각종튀김요리 많이 해먹었고

다이어트 한다고 닭가슴살, 고구마 매일 구워 먹었다

 

7월 29일 에어프라이어 고장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는데 굉장히 불길한 소리가 났다

작동은 잘 하지만 돌리기시작할때, 끝날때에

팬이 어딘가 부딪히는 소리가 엄청 심하게 났다

 

7월 31일 대우전자 as센터 방문 / 대우 어플라이언스 문의

정말 더운날 땀을 뻘뻘 흘리고 낑낑대면서 에어프라이어 들고 외출

제품에 daewoo 라고 적혀있어서 근처에 대우전자 as센터로 갔더니

'저희는 에어프라이어 안팔아요'

....

바닥면을 보니 대우전자가 아니라 대우어플라이언스 였다

대우 어플라이언스 대표번호

1800-7234

대표번호로 연락하고 품번불러주고 접수

as센터는 경기도에 있고 택배는 직접 붙여야한다

박스포장까지 택배비 5,600원 지출

 

8월 7일 수리된 에어프라이어 배송

택배 배송 후 연락없이 잠잠하더니

일주일 정도 후 택배가 왔다

fan이탈 수정으로 내 에어프라이어는 고쳐진듯 했다

 

보통 as는 여기서 끝나야 하는데...

 

왜 수리를 보냈더니 깨져서 오는거니...

딥빡....

 

8월 8일 ~ 8월 10일 as센터 연결 안됨

전화를 해도해도 연결이 잘 안됬다

다른 블로그에도 전화가 잘 안된다고 적혀있었다

여기 업무량이 많은가 보다라고 생각했음

 

8월 13일, 14일 전화연결 성공 후 재접수

채념하고 몇일 후에 전화를 했더니 연결이 되었다

수리를 보냈더니 깨져서 왔다고 말하니 연락처를 주면서 깨진부위 사진을 보내달라고 했다

부분 수리가 가능한지 새제품으로 교환해야하는지 알아야한다고함

사진 보냈더니 사진으로 판단이 안되어 다시 센터에서 봐야한다고 함...

친절하게 죄송하다고 응대해줘서 기분은 괜찮았다

아무래도 수리 보냈다가 깨져서 온것이니 집으로 직접 택배회수로 접수 해줬다...

 

8월 16일 에어프라이어 재발송

로젠택배에서 에어프라이어 회수

 

8월 20일 왜또...

낮에 부재중 와있고 문자도 저렇게 와있어서 전화를 했더니

대우 : 커버 교체가 필요한데 지금 하얀색 커버가 물량이 없다, 다른 색상도 괜찮으시냐

나 : 다른 색상은 새제품인가?

대우 : 새제품은 아니고 커버 물량이 검정색만 있어서 겉에 색만 검정색으로 바뀌는거다

         최대한 새 제품처럼 해서 보내드리겠다

나 : 무상 as는 계속 되는거 맞냐

대우 : 구매한날짜로 부터 1년은 쭉 가능하시다

나 : ㅇㅋ

 

20일 오후 3시 발송

21일 오전 도착

 

! 여러번 수리 보낼 수도 있으니 박스를 꼭 보관합시다 !

 

검은색이된 에어프라이어...

잘.. 쓰고 있습니다 왠지 너무 발열이 심한것 같다...

ㅜㅜㅜㅜㅜㅜㅜ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