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대전

세종 새롬동 고상한식탁

by 자피킨치 2019. 8. 2.

7월 말 엄마 생일에 세종까지가서 점심을 먹었다

여기는 사실 요리를 전공한 친구가 오픈때부터 일하고 있던 식당이라

매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미루기만 하다가 간 곳이다

 

위치는 새롬동에 있고 대전에서는 택시타고 2만원정도 들었다

친구가 미리 예매를 해두래서 예매하고 갔는데

전부다 예약석이었다 평일 점심에도 예약이 꽉 차있으니 예약 필수

 

예약석은 요렇게 4명 세팅이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식당 분위기가 너무 예쁘다

딱 인스타 맛집 블로그 맛집의 감성 뿜뿜 인테리어

 

브런치 식당들이 대부분 그렇듯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이다

엄마 생일이라 가격생각하지 않고 넉넉하게 주문했다

 

일하는 친구 도촬 

사실 저날 예약이 11시 30분이었는데

나빼고 다 늦게와서 미리 주문만하고 30분이나 혼자 앉아서 기다렸다 부들부들...

일행이 안와서 음식도 일행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천천히 나왔다

 

식전빵과 샐러드 두종류

아니 식전빵이 너무 맛있네;; ㅋㅋㅋㅋ

샐러드는 연어 오픈 샌드위치, 계절과일 리코타 샐러드

연어 오픈 샌드위치는 가기전부터 인스타에서 보고 너무 먹고싶었던 메뉴,

리코타 샌드위치는 사장님? 쉐프님? 이 직원 아는사람왔다고 서비스로 주셨다

너무 감사 허허😊😊😊😊😊

 

자몽 레몬 에이드! 

저거 양조절을 원하는대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할머니가 당뇨가 있으셔서 청을 조금만 타서 먹었더니 너무 좋아하셨다

레몬청 자몽청은 아마 직접 가게에서 만드는 메뉴인듯

너무 맛있었다 요것도 서비스로 챙겨주심 ㅜㅜ

 

금방 또 나온 메뉴 샥슈카!

이스라엘 전통식이라고 하는데

담백하고 엄청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좋았던 점은 음식이 많이 자극적이지 않았던것!

보통 양식들 피자 파스타 대부분 엄청 짜고 시고 한데

여기는 전체적으로 담백해서 질리지 않게 계속 먹기 좋았다

샥슈카는 빵에다 토마토소스를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고

안에 먹다보니 소세지가 들었는데 엄청 맛있었다 ㅋㅋㅋ

 

나름 엄마 생일이라고

작은 초도 하나 얹어서 불었다 ㅋㅋ

생크림 케이크 대신 샥슈카 케이크 ㅋㅋㅋ

 

족발...같이 사진이 찍혔지만

바베큐 폭립 플레터

엄청 부드러웠다 진짜 엄청 부드러워서 살이 샥샥 잘발림!

폭립은 달달 하니 꼭 감자랑 같이 먹어줘야 한다

 

마지막으로 나온 꽃게 로제 파스타

제일 마지막에 나와서 엄청 배부른 상태로 먹었는데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로제 역시 담백하고 중독성있어서 계속 먹게되고

안에있는 꽃게는 무슨 크림처럼 살이 엄청 부드러웠다

 

넷이서가서 샐러드2 샥슈카 폭립 파스타 에이드2

엄청 배불리 싹싹 긁어먹고왔다

배불러서 저녁도 못먹었다

 

너무너무 맛있었던 고상한 식탁에서의 한끼!

조만간 또 갈 예정!

댓글0